"시합 훈련 안 힘든가봐" Wbc 룸살롱 논란에 배구선수 김요한이 야구선수에게 한 일침 재조명 < 연예 < 기사본문 원픽뉴스


30대 남성이 알지도 못하는 20대 여성을 무차별 폭행하고 CCTV 사각지대로 끌고 간 ‘부산 돌려차기’ 사건 항소심에서 가해자의 성범죄 혐의가 뒤늦게 드러났다. 룸살롱과 캬바레, 나이트클럽, 요정 사업자단체인 한국유흥음식업중앙회는 이에 “왜 유흥주점은 전체적으로 포함된 거냐? ”며 업계 주무 부처인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따져 물었다. 이에 식약처가 “여성접객부와 동석해 술을 마시면 감염이 우려된다”고 했다.


한 유튜브 채널 방송이 폭로한 내용(첫 경기 전날부터 사흘 연속 고급 룸살롱에서 음주)과는 달랐다. 그러면서 “게임은 발리고 여자 끼고 아침까지 술 먹는 야구선수들 보니, 야구는 그냥 '레저'라는 말이 딱 어울린다 생각했다”고 꼬집었다. 대표팀은 3월9일 호주전, 3월10일 일본전, 3월12일 체코전까지 연이어 총 3번의 경기를 앞둔 상태였다. 또 한 매체에 따르면 해당팀의 선발 에이스나 불펜 에이스인 정상급 투수 3명이 3월 8일 밤부터 3월 11일 새벽까지 도쿄 아카사카의 고급 룸살롱에 드나든 것으로 확인됐다.


제대로 된 룸살롱이라면 100만 원 이상은 기본이고 하룻밤에 천만 원 쓰는 것도 우스우니. 떼부자 아닌 다음에야 회사원들은 접대 때문에 가거나 정말 룸살롱 좋아하는 사람들은 비슷한 취향 가진 친구끼리 돈 모아서 가는 식이었다. 접대 문화의 꽃이라고 할 정도로 비싸고 화끈하게 접대를 하려면 룸살롱으로 모셔야 한다는 게 많은 사람들의 상식.


WBC 대회가 끝난 지 약 2개월이 지난 가운데, 일부 WBC 대표팀 선수들의 음주 논란이 불거졌다. ‘대장동 개발 비리’ 의혹의 핵심인 화천대유자산관리 대주주 김만배씨가 유흥업소에서 현직 기자들에게 향응을 베풀거나 자신이 없을 때도 이용할 수 있도록 술값을 대납해 준 것으로 15일 알려졌다. 김씨가 간부급 기자들과 수억원의 돈거래를 한 데 이어 상품권 제공, 골프장 접대 등 언론계에 전방위 로비를 펼친 의혹이 계속 제기되며 이 부분의 수사가 확대될지 주목된다. 한편 술접대 부분과 관련, 유 전 본부장은 언론 인터뷰에서 "정진상이 유흥주점에서 나하고 술을 100번, 1000번 마셨는데도 술값 한 번 낸 적이 없다. 그것만 해도 얼마일까"라고 언급한 바 있다.


요즘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대에 마련돼 있다는 고급 룸살롱이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정치인, 재벌가 인물 등 최고급 손님만 회원제로 예약을 통해서 가려 받고 마시면 일단 기본이 천만원은 넘는다고 한다. 한국은 WBC에서 3회 연속 예선탈락했고, 이번에는 일본야구에 처참한 망신까지 당했다.


그 때문에 웨이터들이 빚을 지는 경우도 허다하다고 한다. 윤씨는 나이트클럽과 룸살롱에서 20년 가까이 웨이터로 생활하고 있는, 우리나라 밤문화의 산증인이라고 할 수 있다. 그가 웨이터 세계에 발을 내딛게 된 것은 지난 84년. 국가대표 운영 규정엔 대표팀 소집 기간 동안 국가대표로서의 명예와 품위를 지켜야 하고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자에 대해 징계위원회를 개최할 수 있다고 명시돼 있다. 지난 3월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에 출전했던 대한민국 야구 국가대표팀 선수들이 룸살롱을 드나들었다는 주장이 제기돼 논란이 일고 있다. 또 선호하는 룸살롱 형태에 대해 매니아들은 최근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퍼블릭과 이른바 ‘20%집’이라 불리는 클럽형 룸살롱을 가장 많이 꼽았다.


업소 관계자는 "이런 1인 고객들 방문이 만들어 낸 시장 규모가 작지 않다"며 "1인 시스템은 당분간 계속 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취재를 마치고 룸살롱을 빠져나오는 동안 마주친 손님들의 얼굴은 모두 밝았다. 긴 복도를 지나 출구로 빠져 나올 때까지 주로 혼자 돌아다니는 남성들이 유독 눈에 띄었다. 하지만 룸 하나를 1명이 잡고 놀면 업소의 매출에는 그다지 도움이 되지는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손병희의 아내 주옥경씨는 명월관에서 기생 생활을 할 당시 기생조합을 만들어 수장인 '향수'를 맡았습니다. "(태화관) 마담 주옥경하고 손병희하고 사귀었어요. 나중에 결혼합니다. 그 마담이 DC(할인) 해준다고, 안주 하나 더 준다고 오라 그랬는지는 모르겠는데." "우리나라 최초의 룸살롱이 있었습니다. 태화관이라고. 대낮에 그리로 간 거야. 그리고 거기서 낮술을 막 먹습니다." 앞서 김 전 기자는 한예슬의 남자친구의 접대부 출신 논란에 이어 버닝썬 마약 여배우, 원진 디와이홀딩스 부회장과의 과거 교제 사실 등을 폭로하며 한예슬과 대립각을 세우고 있다. 인근 주민은 인천경제청이 건축위원회를 개최해 심의를 거칠 수 있었지만, 이 절차가 생략됐다고 반발했다.


짐을 풀고 여전히 공포에 질린 채로 ‘언니들’ 치맛자락을 붙들고 잠을 청하려 했던 A씨. 그러나 얼마 되지 않아 방문이 활짝 열리며 익숙한 목소리가 들려왔다. ” 그 남자는 무례하게도 여성들이 누워있는 방안까지 들어와 발로 마구 차대기 시작했다. 결국 A씨는 컴컴한 방에서 뜬 눈으로 울며 밤을 지샜다. 이런 A씨에게 유일한 구원자는 바로 업소의 ‘언니들’이었다.


KBO는 국가대표 선수들의 소집 중 음주 행위에 관한 처벌 규정을 명확하게 정하진 않았지만, 사실이라면 규정을 떠나 나라를 대표해 출전한 대회에서 일탈 행위를 했다는 사실만으로 지탄을 피하기는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국가대표팀 소집 기간 음주 건에 대해 따라 처벌 규정은 없지만 징계위를 개최할 근거는 있다. 이들이 음주 사실을 인정하고 사과를 전했고, 국민정서가 다시 한 번 싸늘하게 식은만큼 징계는 불가피할 전망이다. 하지만 일본전 경기 당일 한국은 일본에 4-13으로 간신히 콜드게임 패배를 면했지만, 치욕적인 대패를 당했다.

부천 휴게텔 안산 휴게텔 인천 휴게텔 인천 휴게텔 휴게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